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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전문가(공인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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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이 주목하는 Unity 3D

* Unity 3D 인증시험 안내
유니티는 전 세계적으로 게임 및 인터렉티브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니티 인증시험은 뛰어난 생산성과 효율성을 갖춘 개발자들을 양성하기 위하여 도입되었으며,
개발자등의 능력을 보다 공식적인 방식으로 인증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이를 위하여 3단계 인증
시험(Unity Certified User, Unity Certified Professional, Unity Certified Master)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작품이미지

교육시스템

교육과정

교육과정상세표
분류 학습내용 과제
기초이론 및 게임개발
(2개월)
▶ Game Unity 3D skill 1
1. PART1 Unity의 구성 기초
- 객체 지향 설계 및 데이터 주도적 설계와 Unity
- IDE 구성 요소 설명
2. C 언어 기초
- C언어 핵심구조 이해
- C언어 일반론
- 포인터의 구조와 활용 이해
3. 개발 툴 활용 방법
- Visual Studio 기능
- 기타 개발 툴 설명 : visual assist 등
- 파일저장 및 파일 로드 후 출력 프로그램
- Unity 3D 기초 메뉴 툴 사용 기법 (공통사항)
- 실무 프로젝트 1 과제 제출 (아케이드 장르)
심화 이론 및 개발실습
(2개월)
▶ Game Unity 3D skill 2
1. PART2 Unity 프로그래밍 개요
- GameObject 정의
- Scene 정의
- Unity Project의 구성
- 프로젝트 개발 준비 단계
- Unity Project에서 프로그래머의 Component 준비하기
- 컴포넌트(Component)정의
- 컴포넌트(Component) 부착하기
- 컴포넌트(Component) 제작하기
2. C++
- 객체지향이론
- C++언어 일반론
- 객체 지향적 프로그래밍 실습
- 텍스트 기반 슈팅 게임 제작
- Unity 3D 중급 메뉴 툴 사용 기법 (공통사항)
- 실무 프로젝트 2 과제 제출 (슈팅, 액션 장르)
개발실습 및 실무심화
(2개월)
▶ Game Unity 3D skill 3
1. PART3 Unity 프로그래밍 중급
- 3D의 기초
- Unity3D 그리고 Unity
- Unity 프로그래밍에서의 기본 요소 ? Component의 구성
- 일반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애플리케이션의 Main Framework
- Prefab의 중요성과 활용
- Unity GUI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 기즈모 및 시각화 요소들 사용하기
2. 알고리즘
- 알고리즘이란?
- 정렬: 선택 정렬, 삽입 정렬, Bubble Sort
- 검색: 순차 검색, 이분 검색, 해쉬
- 수치 생성 및 자동 배열 프로그램 제작
- Unity 3D 고급 메뉴 툴 사용 기법(공통사항)
- 실무 프로젝트 3 과제 제출 (RPG,스포츠장르)
현업실무 및 게임개발
프로젝트(2개월)
▶ Game Unity 3D skill 4
1. PART4 Unity 프로그래밍 고급 Tips
- Coroutine 및 Yield 사용하기
- Coroutine을 사용한 상태 기계 구현
- Billboard 표현하기
- 재귀 호출 및 트리 탐색 사용하기
- 특수효과를 위한 파티 클 시스템 소개
- 렌더링 수가요소들
- Unity의 Culling
- Unity의 Light mapping
- Unity 네트워크
- 에셋 번들(Asset Bundle) 사용법
- Terrain을 Mesh로 변환하기
- 모바일 기기용 어플리케이션 제작 지침
2. 자료구조
- 자료구조의 이해
- 연결리스트/스택/큐/트리 구조 이해
3. API
- 각종 라이브러리 구축
- Win32 게임 텍스처 작업
- 데이터 업로드 프로그램 제작(리스트)
- Unity3D 라이브러리 활용(공통사항)
- 실무 프로젝트4 과제제출(상용화 빌드)
실무실습 및 취업과정
포트폴리오(2개월)
▶ Game Unity 3D 5
1. 포트폴리오 제작
- 해당 파트 별 포트폴리오 제작
- 캐릭터/애니메이션/이펙트(개별 선택)
- 해당 플랫폼 별 포트폴리오 제작
- 모바일/스마트 폰/안드로이드/웹 게임(개별선택)
- 소양교육
2. 이력서 작성 및 면접대응, 이미지 메이킹
3. 신규 개발 게임 비공개 테스트 참여 기회 제공
Unity 3D 게임엔진 활용 포트폴리오
실무 프로젝트5 과제제출(게임 상용화)

빠른 상담문의

빠른 상담문의 표
지점선택
교육과정
  • 기초아트웍
  • 캐릭터 원화
  • 배경 원화
  • 2D 애니메이션
  • 3D 캐릭터
  • 3D 배경
  • 3D 애니메이션
  • Basic
  • professional
  • Expert
  • 기획
  • QA
  • 게임사운드
  • 게임영상
  • 이펙트
  • VR/AR/XR
  • 게임 클라이언트
  • 게임 서버
  • 국비지원
  • PIXYZ
  • 취업포트폴리오과정
  • 프로게이머
  • E-s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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